CHIC4BABY>

  1. SERVICE
  2. 고객센터/AS

LOCATION & A/S

시크포베이비 고객센터와 A/S 센터 위치 안내입니다.

시크포베이비 고객센터
032-582-5567
운영 시간 - 평일 10:00 ~ 17:00 (점심 시간 12:00 ~ 13:00)
시크포베이비 A/S 안내
본 상품은 공식 수입원인 (주)제이엠아이엔티엘을 통해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정품만을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공식 지정 판매처를 통해 구입하신 제품에 한하여 그 품질을 보증하며, 품질보증 서비스는 제품 수령 후 1년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 설명서에 기재 된 내용 이외의 목적이나 방법으로 사용하다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공식 A/S가 아닌 자체 수리 혹은 제 3자에 의한 수리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고장
▶ 취급주의 또는 사고로 인한 제품 고장
▶ 기타 제품 하자가 아닌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 정상적인 사용시 발생하는 소모성 부품의 마모
▶ 부품의 분실, 파손으로 인한 교체의 경우
교환 및 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일 15일 이내 신청하셔야 합니다.
▶ 본 제품은 수입완제품의 특성상 조립 또는 포장 훼손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 제품의 문제로 인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A/S 안내

▶ A/S 신청은 구매처 또는 A/S센터 (032-582-5567)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하여 A/S 접수 시 기본 정보(성함, 연락처, 구매처, 구입 시기, 증상) 등을 작성하여 제품에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병행 수입 또는 정식 유통 상품이 아닐 경우 A/S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 상품 포장 및 발송
상품은 구매 시 받으셨던 상품 박스에 포장하셔야 하며, 박스가 없으실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배송비만 부담하시면 무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방문 수거는 지정택배사를 통해 이루어지며, 수거 접수 또한 고객센터에서 해드립니다.
*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지 않고 임의로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송할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점검 및 A/S 처리
본사로 상품 도착 후, 영업일 기준 약 2~10일 정도의 A/S 기간이 소요되며, 도착한 상품의 상태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하거나 진행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 문자 및 유선 안내를 드립니다.
▶ 유상 서비스 (아래와 같은 사유는 유상 서비스 대상입니다.)
-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 소모품의 노후, 마모, 파손, 분실의 경우
- 소비자의 작동 부주의로 인한 손상
- 제품의 임의 변경으로 인한 손상
- 외부 충격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
- 기준치 초과 적재로 인한 제품의 손상

LO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