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4BABY>

  1. COMMUNITY
  2. 뉴스보도

NEWS

시크포베이비의 새로운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다둥이가족 웃게 만든 웨건 브랜드 시크포베이비

작성자
시크포베이비
작성일
12-18
조회수
78

시크포베이비가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2018년 제4회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 최대성·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291d48cb0d9908f1559992faf38bd03a.png


독일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시크포베이비'의 프론토웨건을 타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시크포베이비가 20일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2018년 제4회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아이들을 위한 웨건 대여 서비스를 전개한 것.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우리카드와 베이비뉴스가 공동주관하고, 네이버 부모i가 후원하는 '2018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는 서울시민을 위한 대표 가족 축제다. 결혼, 출산을 장려하고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기 위해 2015년부터 매년 개최해 올해 4번째를 맞게 됐다.

20일 열린 다둥이 마라톤 대회는 형제·자매·남매가 함께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메인 행사 다둥이 마라톤을 비롯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무대행사와 레크리에이션, 각 브랜드가 실시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이날 국민 유아웨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시크포베이비는 프론트웨건 대여 서비스를 비롯해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서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펼쳐 많은 다둥이 가족을 웃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엄마들의 호응을 가장 많이 이끌어낸 이벤트는 바로 경품 추첨. 부스를 방문한 가족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크포베이비의 인기 상품인 프론토웨건, 토이웨건, 토이카트 등 고가의 선물이 증정됐다. 당첨자가 불릴 때마다 터지는 환호성에 부스는 지나가는 많은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8cac33096e79446a2689fa9841d0ad0d.png



유아웨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시크포베이비는 프론트웨건 대여 서비스를 비롯해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서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펼쳐 많은 다둥이 가족을 웃게 만들었다.
아이들을 위한 미니 백일장도 진행됐다. 시크포베이비가 준비한 그림에 색칠해 응모하는 형식으로 당첨자는 다음달 초 시크포베이비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역시 푸드 상품권, 토이 카트 등 다둥이 가족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시크포베이비는 부스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한 참가자들에게 시크포베이비 공식 쇼핑몰 '유아이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프론토웨건 또는 위고웨건과 함께 현장을 방문한 가족에게는 휴대폰 거치대를 증정했다. 또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 전원에게 유아 색연필 플렉실도 선물해 아이들의 관심도 끌었다.

이날 시크포베이비는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 함께한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이벤트를 펼쳐 많은 다둥이 가족의 주목을 받았다.

시크포베이비 관계자는 "실제로 저희 웨건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나들이 할 때 저희 웨건 많이 이용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포베이비는 독일의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완벽한 제품 제조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주력 상품은 유아 승용 웨건인 프론토웨건, 위고웨건.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으로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출처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http://www.ibabynews.com)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