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4BABY>

  1. SERVICE
  2. FAQ

FAQ

FAQ를 이용하시면, 궁금한 내용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5
  • 시크포베이비의 제품은 해외 배송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각 나라마다 해외 배송 운임이 상이하며, 운임은 고객 부담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외 배송을 원할 경우 자세한 안내를 위해 시크포베이비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시크포베이비 고객센터 032-582-5567

  • 기본 구성품의 분실이나 파손으로 인해 추가 구매를 원하실 경우 시크포베이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구매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시크포베이비 고객센터 032-582-5567)


  • 패브릭의 박음질 부분이 뜯어 졌을 경우에는 A/S가 가능하나 해당 부분은 무상 A/S 기간에도 별도의 수선 비용이 발생합니다. 패브릭의 찢어짐이나 파손은 A/S가 불가능하며, 패브릭을 별도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 A/S는 시크포베이비 고객센터로 접수 후 A/S센터 방문이나 택배 접수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크포베이비 유아웨건의 무상 A/S 기간은 제품 구매 후 1년이며, 그 이후에는 공임 및 부품 교체 비용이 발생됩니다. 또한, 택배 접수를 통해 A/S가 진행될 경우에는 무상 A/S 기간에도 왕복 운임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시크포베이비의 제품은 해외에서 완제품을 수입하여 택배로 출고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래치가 발생될 수 있으나 최대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보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